오토체스 디스코드 방, 한국 서버 통해 렉이나 튕김 없이 원활하게 플레이 하자

국내에서는 아직 많은 유저가 없지만, 해외에서는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 중에 ‘오토 체스(Auto Chess)’가 있습니다. 오토 체스는 도타2의 커스텀 유즈맵 중 하나인데요. 중국의 드로도 스튜디오가 제작했으며 줄여서 ‘오체’라고 하기도 합니다. 이 글에서는 좀 더 원활한 플레이를 위한 오토체스 디스코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오토체스 디스코드, 한국 서버


한국에서 오토체스 게임에 접속하여 매칭을 하면 서버 렉도 굉장히 심하고 자주 튕겨서 유저들이 큰 불편함을 느끼던 중, 한국 전용 디스코드방이 만들어졌습니다. 디스코드 방을 통해 같은 티어의 한국인들끼리 일본 서버를 잡아서 플레이하는 것인데요.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게임 인기가 꽤 많이 늘어 유저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오늘 (2019년 6월 19일) 기준으로 디스코드방에 총 60,356명의 이용자가 등록되어 있네요. 해당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디스코드: [KR]AutoChess

디스코드 방에 들어가면 해야 할 것!

디스코드 방에 처음 접속하면, 체스봇 – 필독에 들어가서 내용을 차근히 정독한 후, 랭크를 입력해서 봇 방에 접속할 수 있게 됩니다. ‘필독’에 상세히 가이드가 되어있으니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정리!

이렇게 오토체스 디스코드 한국 서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같은 티어의 한국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 하다보면 렉이나 튕김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크게 줄어들어 보다 원활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