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건강 몸신 오일만주스, ‘나는몸신이다’ 파슬리 레몬주스 효능, 부작용 및 만드는법

몸신 오일만주스, ‘나는몸신이다’ 파슬리 레몬주스 효능, 부작용 및 만드는법

지난 5월 14일, 채널A의 ‘나는 몸신이다’에서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오일만주스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평소 식단을 유지하면서 오일만주스를 마시는 것으로 체중 감량에 성공할 수 있다는 비법이 방영되면서, 현재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 글에서 몸신 오일만주스(파슬리 레몬주스)의 효능과 부작용, 후기 및 만드는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세요.

몸신 오일만주스 효능

레몬 파슬리

오일만 주스 해독 다이어트가 소개된 날 해당 방송에 출연한 개그맨 신기루는 5일동안 일반적인 식단을 유지하며 오일만주스를 추가로 마셨을 뿐인데 약 4.6kg을 감량하여 놀라움을 불러일으켰는데요. 오일만 주스는 체내의 지용성 독소와 지방을 빼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용성 독소는 현대인들 비만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인데, 오일만 주스의 주 재료인 파슬리와 레몬에 건강에 이로운 각종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꾸준히 마실 경우 이러한 디톡스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죠.

레몬과 파슬리의 효능

레몬 파슬리 주스에 들어가는 파슬리와 레몬은 각 각 건강에 이로운 채소와 과일입니다. 레몬의 항산화, 항염 성분이 지용성 독소를 해독하는데 도움을 주며, 레몬에 풍부한 폴리페놀 성분은 백색 지방을 억제하고 인슐린 저항성 저하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파슬리에도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많은 성분이 들어있는데요. 미리스티신이라는 성분은 글루타치온 효소를 활성화하여 독소 해독을 도와 지방 연소를 높입니다. 또한, 파슬리는 식이섬유도 풍부한데요. 섬유질은 물에 녹지 않고 장까지 내려가 남은 독소를 흡착해 몸 밖으로 배출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파슬리에는 칼륨이 풍부하여 나트륨 배출에도 도움을 주어 부종을 제거하는데도 효과적입니다.

오일만주스 먹는법 (섭취 방법)


이 주스를 오일만주스라 부르는 이유는, 한 달을 기준으로, 5일 주스를 마시고 10일 휴식, 그리고 다시 5일 마시고 10일 휴식을 반복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방송에 의하면, 개인에 따라 효과의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주스를 마시는 5일 동안 평소대로 먹고 싶은 음식을 먹어도 어느 정도의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파슬리 레몬주스 만드는법

오일만주스 레시피

파슬리 레몬주스를 만들기 위해서는 단 3가지의 재료만 있으면 되는데요. 만드는 법 또한 번거롭지 않고 간단해서 매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 주스입니다.

재료 (1회 분량): 파슬리 60g, 레몬 1개, 물 300ml

1 파슬리 60g, 레몬1개를 믹서에 넣습니다.
2 믹서에 물 300ml를 붓습니다.
3 믹서에 갈아주면 오일만주스가 완성됩니다.

재료도, 만드는 법도 정말 간단하죠? 파슬리는 사실 맛에 거부감을 느끼는 분도 많은 채소인데요. 레몬을 함께 넣게 되면 파슬리의 맛이 그닥 강하지 않게 느껴지고 레몬의 상큼한 맛이 더 잘 느껴지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디톡스 주스입니다.

다이어트 팁!

해독과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고 싶다면, 디톡스 기간 중 지용성 독소를 만드는 식품첨가물이 들어간 음식은 최대한 피하고 가벼운 산책을 하면 훨씬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음주도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